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콘텐츠 구성 / SSD

by mubnoos 2022. 8. 4.

콘텐츠, 소비하지 말고 생산하자. 단 인기가 있어야 된다.

 



Content 1) 친환경의 실제 

1-1) 책의 요약과 생각

1-2) 친환경 제품 리뷰

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무엇인가?


Content 2) 제조업

2-1) ESG와 제조업?

 

 

Content3) 패키징 디자인 

- 만주량이란?

- 컬러링이란?

- MOQ란?

 

 

 

 



STEP 1) topic & form(global,gg)

STEP 2) production(book, disstertation) 

STEP 3) review & revise

STEP 4) publishing (multi-blogs - youtube - CLASS101- E-book)



-제대로 생산하기 위해서는, 객관적인 분석을 해야 된다. 네이버(구글)>티스토리
-콘텐츠를 생산할 때 '최적화된 양식'(이미지 활용)에 맟춰 해야 한다.
-분류와 카테고리 (브랜딩)
-자기생각

어떤 플랫폼을 활용할 것인가?
1) 유튜브
2) 클래스101
3) 핀터
4) 인스타
5) 블로그

콘텐츠의 생산방식은 주요 키워드 트래픽에서 기인한다. 

 

 

Tag: #BLOG #SSD #YOUTUBE

Description: SSD프로젝트를 위한 프로젝트 공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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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목적: 지식과 수익을 연결시키기 위한 프로젝트 공간

2. 성과측정: 'ADSENSE'수익

3. HOW?

           - 초기: 'Blogger'를 통해서 시작

4. 채널

           - Blogger > Wordpress(충분히 학습된 후)

5. 세부체크사항(시간대별)

           - 전체 트랜드 분석(SNS시장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영상(YT,릴스,틱톡 등) VS 사진(기존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생산(기존블로그) VS 큐레이팅(카카오뷰)

           - 플렛폼별 장단점 분석 : 어차피 글 떠서 나가면 된다.

           이주할 때 힘든 것 없으니 겁먹지 말고 다양한 플렛폼을 비교해보자.

           핵심은 컨텐츠고, 내가 생산자라는 사실이지 플렛폼이 아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Naver:국내, 광고단가가 낮음, 협찬 광고 위주(광고글 편당 얼마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Tistory(구글에드센스가능, 최적화를 사용자가 해야함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Blogger(기본최적화기능이 내장, 디자인이 구림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Wordpress(플러그인 활용가능, 미니멀한 운영이 힘듬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wix(?, 새로 뜨는 플렛폼 같다.)

           - 에드센스 분석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[[구글문서]] 분석(https://www.google.com/intl/ko_kr/adsense/start/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실제후기 분석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키워드 위주 분석(한 사람의 의견에 빠져들지 말자)

           - 자동화 가능여부 체크(시간이 없다.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API(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)[[https://www.mulesoft.com/resources/api/what-is-an-api]]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각종 APP이나 프로그램을 이용한 방법 체크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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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ag: #adsense #google #blo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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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 구글에드센스

## 블로그 운영을 통해 수익을 올리는 방법

- ### 광고 : 블로그에서 광고를 제공하여 수입 올리기

- ### 제휴마케팅 : 제품 추천을 통해 수입 올리기

- ### 실제 제품 또는 디지털 제품 판매 : 제품을 판매하여 블로그를 통해 수입 올리기

- ### 구독 : 정기적인 수수료 청구

- ### 교육 지도 : 교육 서비스 제공

## 사이트 최적화 방법
- ### 독창적이고 유용한 콘텐츠를 만듭니다.
- 품질이 낮은 콘텐츠로 사이트를 채워서는 안된다.
- ### 오래 머물고 싶은 사이트를 만듭니다.
- 사이트 상단에 명확한 탐색 메뉴를 배치하여 방문자가 원하는 콘텐츠를 쉽게 찾을 수 있도록 합니다.
- 사이드바에 콘텐츠로 연결되는 링크를 많이 배치합니다.
- ### 사이트 재방문 유도에 효과적인 다양한 채널을 제공합니다.
- 헤더, 사이드바, 콘텐츠 하단, 바닥글은 방문자가 나를 팔로우하고 계속 관심을 갖도록 유도하는 다양한 채널 링크를 삽입할 수 있는 최적의 공간입니다.
- 이메일 수신 동의나 소셜 네트워크 등의 옵션을 포함해보세요.
- ### 사용자 환경을 최적화 하세요.
- Google analystic
- Google Search Console

## 사이트 구성 방법
- ### 리더보드 배너를 배치할 공간을 만들어보세요.

- ### 직사각형 또는 스카이스크래퍼 배너 삽입을 위한 사이드바를 사용해 보세요.

- ### 메일 헤더 아래에 링크 단위를 배치할 공간을 찾아 보세요.

- ### 콘텐츠 중앙이나 하단에 수평 배너를 추가합니다.

## 에드센스 사용
- ### 적합한 유형의 웹사이트를 만드세요.
- 콘텐츠에는 2가지 유형이 있습니다. 매일 새로운 사용자를 끌어들이는 콘텐츠와 기존 방문자가 매일 재방문 하도록 하는 콘텐츠가 있습니다.
- 블로그 사이트
- 뉴스 사이트
- 포럼 및 토론 게시판
- 틈새 소셜 네트워크
- 무료 온라인 도구
- ### 다양한 광고 단위 유형을 사용하세요.
- 텍스트 기반 광고
- 이미지 광고
- 동영상 광고
- ### 에드센스 맞춤검색 광고를 배포합니다.
- 구글 맞춤검색 엔진과는 다르다.
- ### 유투브에서 구글애드센스를 사용하여 수익 창출을 시작하세요.

## 애드센스 권장사항
- ### 다양한 광고 단위를 사용하여 시험해 보세요.
- 링크, 대형 배너 또는 동영상 블록
- 리더보드, 스카이스크래퍼, 링크 광고 단위
- ### 적합한 광고 게재위치를 찾아보세요.
- ### 반응형 광고를 구현해야 할지를 판단하세요.
- 데스크톱 VS 모바일 사용자 접근 빈도
- ### 새 콘텐츠를 계속해서 만드세요.
- 검색엔진 최적화(SEO)
- Google Ads키워드 플래너를 사용하여 조사한 특정 키워드 구문을 사용하세요.
- ### 콘텐츠와 사이트를 지속적으로 홍보하세요.
- 소셜 미디어 프로필에 자신의 사이트로 연결되는 링크가 있어야 합니다.
- 블로그 댓글과 소셜 네트워킹을 통해 좋은 관계를 구축하면 블로그 게시물에 내 사이트가 언급될 가능성이 커집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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